예수님은 모든 꽃에게 신을 숭배하기 시작하라고 하셨습니다
친애하는 독자 여러분,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지상의 모든 꽃들이 그분과 하늘에 계신 아버지와 성령을 항상 경배하기 시작하도록 요청하셨습니다.
이 기사에서 나는 왜 예수님이 꽃들에게 하나님을 경배하기 시작하라고 했는지 보여줍니다.
지구상의 많은 사람들이 하느님 숭배를 중단했습니다
당신은 내가 당신에게 말하려는 것을 믿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진정한 진실입니다. 지상의 많은 사람들이 아버지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와 성령을 찬양하고 경배하는 일을 그만두었습니다.
하늘은 더 이상 땅에서 온 찬양과 예배의 강렬함을 느끼지 않습니다.
교회는 더 이상 하나님을 예배하지 않습니다.
지상에서 찬양과 예배의 원천이었던 많은 교회들이 이 일을 중단했습니다.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께서는 더 이상 이 교회들로부터 찬양과 예배를 듣지 않으십니다.
기독교 교육 기관.
지상에 있는 수백 개의 기독교 교육 기관은 찬양과 예배의 원천이었습니다. 오늘날 그들은 더 이상 하늘에 계신 아버지와 예수 그리스도와 성령을 경배하지 않습니다. 천국은 더 이상 이러한 교육 기관에서 찬양과 예배를 듣지 않습니다.
기독교 가정은 더 이상 하나님을 예배하지 않습니다.
지상에 있는 수백만 명의 기독교 가정은 과거에 하나님 아버지와 예수 그리스도와 성령을 찬양하고 경배하는 곳이었습니다. 오늘 그들은 멈췄다. 천국은 더 이상 많은 기독교 가정에서 찬양과 예배를 듣지 않습니다.
그리스도인 개인은 더 이상 하나님을 예배하지 않습니다.
수백만 명의 기독교인들이 하나님 아버지와 예수 그리스도와 성령을 찬양하고 경배했습니다. 이제 그들은 더 이상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천국은 더 이상 많은 그리스도인들의 찬양과 예배를 듣지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예수 그리스도께서 결정하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지상의 모든 꽃들에게 자신과 성부 하나님과 성령을 항상 경배하라고 하셨습니다.
이것은 성경에 기록된 것을 이루기 위함입니다.
성경이 말하는 것을 들어보십시오.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예수 그리스도께서 대답하셨다.
“그들이 [지구의 사람들]이 침묵을 지키면
돌들이 부르짖을 것이다.”